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FC의정부 K3리그 BASIC 플레이오프 2차전 진출

기사승인 2017.10.31  17:46:07

공유
default_news_ad1

- ‘멀티골’ 김도호 “하나 되어 이길 수 있었다”


[STN스포츠(시흥)=윤승재 기자]


멀티골로 팀 승리를 견인한 김도호 선수
출처 : STN SPORTS(http://www.stnsports.co.kr)

5위 의정부가 2위 시흥을 꺾고 승격 플레이오프 2차전에 진출하는 파란을 일으켰다. 이날 의정부는 김도호의 멀티골로 승리의 기쁨을 만끽했다.

김도호는 29일 경기 시흥 정왕체육공원에서 열린 2017 K3리그 베이직 승격플레이오프 1차전에서 FC의정부의 선발로 나와 2골을 터뜨리는 맹활약을 펼쳤다. 팀은 김도호의 득점에 힘입어 시흥시민축구단을 2-1로 누르고 승격 플레이오프 2라운드에 진출했다.

김도호는 미드필더에서 활발한 활약으로 의정부 중원을 책임졌다. 첫 득점 장면은 김도호의 센스가 돋보였던 장면이다. 의정부 김서준이 시흥의 볼을 뺏는 것을 보고 바로 시흥 골문으로 쇄도한 김도호는 노마크 찬스를 만들어냈고, 김서준의 패스를 받아 가볍게 선취골을 넣었다.

후반 초반의 추가골도 의정부와 김도호의 역습이 돋보였던 순간이었다. 김도호와 스티븐이 시흥의 볼을 뺏고 시흥 골문 앞으로 쇄도, 또 다시 골키퍼 1:1 찬스를 만들어낸 김도호는 추가골을 넣는 데 성공했다.

김도호는 이날 멀티골에 대해 “얼떨떨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김도호는 “주전 선수들의 부상으로 팀이 많이 힘든 상황이다. 하지만 모든 선수들이 팀플레이로 하나가 되어 잘 싸워서 이긴 것 같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김도호는 평택과의 승격 플레이오프 2차전에 대해서도 ‘팀플레이’를 강조하며 승리를 거두겠다는 각오도 밝혔다.

사진(시흥)=윤승재 기자

unigun89@stnsports.co.kr

출처 : STN SPORTS(http://www.stnsports.co.kr)

FC KHT webmaster@fckht.co.kr

<저작권자 © FC KHT 김희태축구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